-
The Linestrider Tarot Mini / 라인 스트라이더 타로 미니타로 카드 2020. 9. 18. 19:39
[카드소개]
주머니나 지갑에 들어갈 만큼 충분히 작은 이 재미있는 미니어처 데크를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역동적인 색상과 복잡한 디테일의 부드럽게 회전하는 라인스트라이더 타로 미니는 마법과 논리 사이에서 가장자리에서 춤을 추는 온화함을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특징이다. 우아함과 혁신으로, 시올로 톰슨의 매혹적인 예술은 당신의 리딩을 강력하고 심오한 방식으로 향상시킬 것이다. 라인스트리딩은 가이드를 발견하기 위해 각각 한 발씩 두 개의 세계를 걷는 것이다. 이 라이더-웨이트-스미스 기반 덱은 Fool의 여정을 계속 진행하면서 끝에서 영감을 얻어 당신이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드럽고 환상적인 그림의 라인스트라이더 타로 미니버전입니다. 은은한 수채화 느낌의 예쁜 카드 입니다. 사이즈는 정말작은데 하얀 바탕에 깔끔하게 글씨가 적혀있어서 한눈에 딱 들어오네요. 재질이 꽤 단단해요. 약간 얇은 플라스틱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오래써도 닳지 않을거 같은 재질이네요. 이카드는 작은사이즈도 괜찮을거 같아서 미니로 샀어요. 웨이트 기반의 그림이라 리딩하기도 편하고 한폭의 작품을 보는듯한 느낌이 납니다. 다른것들은 미니버전에도 가이드북이 있던데 이 제품은 카드만 들어 있네요.
박스한쪽에는 QUEEN OF CUPS 그림이 있고 다른쪽은 HIGH PRIESTESS 그림이 있어요. 그림 바탕에 물감이 흩뿌려져 있어 뭔가 아련아련한 느낌이네요.
뒷면은 물감을 데칼코마니 해놓은듯한 그림이네요.
미니버전 답게 사이즈가 되게 작아요. 그래도 휴대하기는 편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가끔 카드들 보면 전체적으로 아주 살짝 한쪽으로 휘어있는 것들이 있는데 이것도 그러더라구요. 휘어져 있음 바닥에 놓았을때 조금 들뜨는 느낌이 있어서 반대쪽으로 살살 졎혀 모양을 잡아 놓을 때가 있습니다.
메이저 카드 메이저 카드 WANDS CUPS SWORDS PENTACLES 미니사이즈 카드로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 샀는데 잘산거 같아요. 흰바탕에 그림이 그려져 있으니까 깔끔하면서도 예술작품같아서 자꾸 보게 되네요. 가격에 비해 재질도 좋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카드입니다.
반응형'타로 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건 타로 키트: 뉴에디션 / Pagan Tarot Kit: New Edition (0) 2020.11.04 라이트 시어즈 타로 / THE LIGHT SEER'S TAROT (0) 2020.11.02 Arcanum Tarot / 아르카눔 타로 카드 (0) 2020.09.16 Secret Tarot / 시크릿 타로 카드 (0) 2020.09.15 Children of Litha tarot Black Edition / 리타의 아이들 타로 블랙 에디션 (1) 202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