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reamy Moons Tarot 드리미 문 타로카드
    타로 카드 2024. 8. 1. 10:44

     

    인스타그램 보다가 예뻐서 사게된 Dreamy Moons 타로카드에요. 카드도 예쁘고 작가의 밝고 예쁜 모습에 끌려 사게 되었네요.  https://dreamymoons.com.au/ 에서 직접 구매 하였습니다. Annie Tarasova라는 아티스트인데 사이트의 작가 소개를 보면 러시아에서 태어나 어려운 환경 속에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소녀 였던거 같아요. 이 후에 호주로 이주하여 살고 있다네요. 드리미문 인스타를 보면 그녀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어요.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검은색 바탕에 금박으로 문양이 되어 있어 반짝거리고 예쁜 카드에요. 카드 뒷면에는 태양 주위에 필기체로 쓰여진 특별한 기도문이 새겨져 있어요. “풍요는 나의 타고난 권리입니다, 나는 진화하고 성장합니다. 나는 신의 계획을 믿습니다, 그리고 인생의 흐름에 따라갑니다. 내 마음은 치유되고 열려 있습니다, 나는 매 순간에 존재합니다.”

     

     

    카드 사이즈가 좀 큰데 두꺼워서 전체 카드를 한손에 잡기는 힘들어요. 꽤 단단한 재질이라 좋긴한데 실제로 사용하기 아주 편하진 않아요. 가격은 8만원대 정도 이고 사이트에서 직접 글로벌 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배송비가 좀 나오긴 합니다. 

     

     

    카드 사는 김에 노트도 두 권 같이 샀어요. 직접 손으로 그리고 쓴거라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러가지 내용이 손글씨와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고 직접 쓸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이 노트의 좋은 글귀들을 보며 긍정의 에너지를 얻고 나 자신을 돌아보며 확언을 하면 도움이 될 거 같아요. 근데 솔직히 실제로 사용하지는 않고 그냥 보기만 하게 될 거 같은.... 예뻐서 함부로 쓰지 못하게 될거 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